한국 콜롬비아 중계 축구 국가대표 실시간 평가전 생중계
한국 콜롬비아 중계 축구 국가대표 실시간 평가전 생중계

 

한국 콜롬비아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중계가 진행되면서 현장 예매 경쟁이 치열할 만큼 많은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특히, 예매를 못하신 분들도 대한민국 국가대표 평가전 실시간 생중계 시청 방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한국 콜롬비아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의 중계는

쿠팡플레이, TV조선을 통해 PC나 모바일, 태블릿으로도 시청이 가능한데요.

 

아래 클릭하시면,

한국 콜로비아 실시간 중계 시청 즉시 가능 합니다.

쿠팡플레이스 바로가기

이번 한국 콜롬비아 축구 평가전은 울산 문수축구경기장에서 8시에 진행되면 한국 콜롬비아 중계 또한 같은시간에 시청이 가능합니다.

 

콜롬비아는 피파랭킹 17위로, 25위의 한국 보다 객관적 전력이 한수 위에 있다고 할 수 있는데요. 그러나, 현재까지 역대 A대표팀 전적으로는 7전 4승2무1패로 한국이 압도적으로 앞섰던 기록이 있습니다. 

 

특히, 이번에는 한국 축구 대표팀의 새사령탑으로 지휘봉을 잡은 위르겐 클린스만 감독의 첫 데뷔전이라는 것에서 그 의미가 큰데요.

 

위르겐 클린스만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
위르겐 클린스만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

 

위르겐 클린스만 감독은 지난 8일 한국으로 입국한 뒤 수차례 K리그 관전과 K리그 경기 비디오를 분석하며 한국 축구를 공부하고 있는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번달에 있을 콜롬비아 및 우루과이와의 평가전을 대비하여 우선 앞선 카타르 월드컵 멤버들을 위주로 선수선발을 하였습니다.

 

위르겐 클린스만 감독은 당장 한국축구를 바꾸기는 어렵지만, 이번 소집을 통해 선수들 개개인을 파악하고 관찰하여 조금씩 기존 한국축구에 자신의 색을 입히겠다는 계획을 밝혔습니다.

 

한국 콜롬비아 축구 평가전 첫 소집

 

이번 한국 콜롬비아 국가대표 평가전에서 눈여결 볼 포인트가 또 있는데요.

 

손흥민, 김민재, 이강인, 이재성 등 부상 재활중인 황의찬을 제외하고 해외 선수들 모두 소집이 되는 가운데 콜롬비아의 선발 명단에는 손흥민과 한솥밥을 먹고 잇는 다빈손 산체스와 황인범과 같은팀에 소속된 에이스 골잡이 로드리게스가 포함되어 이들의 격돌이 흥미진진할 것으로 예상 됩니다.

 

로드리게스

 

카타르 월드컵이 폐막한지도 어느덧 4개월이 흘렀는데요. 모처럼 한국 저녁 황금시간 가족 및 지인과 맛있는 음식을 준비해놓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라며, 대한민국 콜롬비아 중계 실시간으로 생중계 시청을 원하시는 분은 다시 한번 본문 위쪽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