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신용자 무직자 소액 비상금대출 즉시 가능한곳

경제가 어려워지면서 무직자와 저신용자분들이 급증하고 있는데요. 이렇게 본의 아니게 경제적 취약계층으로 포함되게 되신분이라 하더라도 소액대출이라면 무직자 저신용자도 가능한 비상금대출 즉시 가능한 곳 입니다.

 

 

▼ 목 차(Contents)


무직자 대출

 

과거 신용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소득 확인은 필수요소 였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만일 소득이 없는 무직자의 경우에는 자동차나 부동산 등 담보가 있는 경우에만 대출이 가능했습니다.

 

그러나, 소득이 없는 무직자를 위한 대출상품도 다양하게 출시 되었습니다.

최근 스마트폰과 그에 맞는 금융시스템의 개선으로 은행에 굳이 방문하지 않고 모바일을 통해 본인인증 과정만 완료하면 금융기관에서는 개인의 신용정보 및 소득분위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아쉬운 점은 모바일을 통해 대출절차가 간편해진 대신 대출한도가 크지 않다는 점인데요.

 

결론적으로, 무직자까지 시중은행에서 가능한 모바일 대출은 소액대출에 한하여 가능한 상품입니다.

무직자 소액 비상금대출 즉시 가능한곳
무직자 소액 비상금대출 즉시 가능한곳


1. 무직자 비상금대출

 

1금융권의 인터넷은행, 시중은행과 함께 2금융권의 저축은행까지 무직자도 가능한 소액 비상금대출이 시중에 많이 출시되어 있는데요.

 

무직자 비상금대출 즉시 가능한곳
무직자 비상금대출 즉시 가능한곳

 

앞서 설명드렸다시피, 최대 500만원 이하의 소액 한도이기 때문에 대출심사의 깊이가 조금 떨어지더라도 간편절차를 통해 가능한 대출상품 입니다.

 

 

비상금대출의 특징은 마이너스 통장 형식의 '한도대출'이기 때문에 우선 최대 한도의 대출을 받아두고 계좌에서 실제로 빼서 사용한 금액과 사용기간에 대한 이자만 부과 되기 때문에 딱 필요한 순간만 사용하고 다시 넣어두시면 됩니다.

 

소득무관 신용점수만 각 은행의 내부 기준을 총족할 경우 비상금대출 신청이 바로 가능합니다.

 

비대면 소액대출 가능한곳

비대면 소액대출 가능한곳 1금융권 시중은행 카카오톡 신용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연장방법 금리 이자 한도 조건 거절 중도상환 후기 카카오뱅크는 대한민국 대표 인터넷은행인데요. 젊

moneyforyou.co.kr


2. 무직자 소액대출

 

여기서 말하는 무직자 소액대출은 앞서 언급드린 무직자 비상금대출과는 조금 차이가 있는데요.

 

무직자 소액대출 가능한곳
무직자 소액대출 가능한곳

 

무직자 소액대출 또한 최대 500만원까지 가능한 상품들이 많이 있지만, 마이너스 통장 형식의 비상금대출과는 다르게 대출 계약기간 동안 그 금액을 실제 사용여부와 상관 없이 이자는 계속 발생하게 되는 대출입니다.

 

일반적으로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일반대출이며, 1분만에 바로 신청 가능합니다.

실제로 대출한도가 지금 당장 필요한지, 아니면 혹시나 몰라 필요할 경우를 대비해 여유금액을 받아두고 싶은건지 등을 잘 고려하여 대출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무직자 소액대출 가능한곳

무직자 소액대출 가능한곳 1금융권 인터넷은행 카카오톡 신용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연장방법 금리 이자 한도 조건 거절 중도상환 후기 카카오뱅크는 대한민국 대표 인터넷은행인데요.

moneyforyou.co.kr


3. 저신용자 대출

 

대출 시 금융기관에서 대출고객의 상환능력을 고려하기 위해 반드시 확인하는 것이 바로 소득신용인데요.

 

특히, 담보가 없는 신용대출에서 신용점수는 매우 중요하게 작용할 수 있습니다.

 

신용점수 조회 방법? 신용점수 확인 신용등급 점수표(NICE KCB 올크레딧 차이) 함께 체크하기

신용점수 조회를 통해 자신이 신용등급 점수표 상에서 어느구간에 있는지 바로 확인해 보길 원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매우 간단하고 빠르게 신용점수를 바로 확인해 볼 수 있는 방법이니

lifeinstructor.net

 

이러한 이유로 신용점수가 낮으신 분들이 대출을 할 때 불리한 조건으로 진행을 할 수 밖에 없는데요.

 

그러나, 필요한 금액이 소액이거나 정부지원 서민대출을 활용하시는 방법 참고할 수 있습니다.


4. 저신용자 소액대출

 

신용이 낮은 저신용자라 하더라도 소액대출에 대해서는 생각보다 어렵지 않게 대출을 받을 수 있는데요.

 

물론, 저신용 수준이 어느정도이냐에 따라 어느정도 대출한도 및 금리에서 어느정도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아래 저신용자도 가능한 소액대출을 참고 해보시기 바랍니다.

 

신용점수 없이 대출 가능한곳

신용점수 없이 대출 가능한곳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우리 비상금대출 금리 한도조회 거절 연장 조건 우리은행에는 다른 은행과 마찬가지로 급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소액대출 상품인 우리 비상

moneyforyou.co.kr

 

저신용이면서 무직자의 경우에는 아래 별도 대출상품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저신용자 무직자 소액 비상금대출 즉시 가능한곳
저신용자 무직자 소액 비상금대출 즉시 가능한곳


5. 저신용자 특례보증

 

저신용자이면서 500만원 이상의 대출금액이 필요하신 분은 정부지원 서민대출을 알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소득이 있으면서 저신용자인 경우라면 아래 햇살론을 신청해 보시길 바래요.

 

햇살론 대출자격 한도 취급은행 핵심정리!

햇살론 대출자격 및 한도, 그리고 햇살론 취급은행 등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러한 정부지원 서민대출은 자격요건만 맞으면 거의 다 가능하기 때문에 자세히 알아볼께요

wannafelx.com

 

한편 소득이 없으신 분의 경우에는 저신용자 특례보증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햇살론17 특례보증 및 부결 추가대출까지 한눈에!

햇살론17 에 대해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특히, 햇살론17 특례보증과 부결, 그리고 추가대출 에 대해 많이들 궁금해 하시는데요. 햇살론17에 대한 모든것 한눈에 알아볼께요. 목 차 햇살론17

wannafelx.com


6. 저신용 무직자 대출

 

저신용 무직자 대출은 시중에서 찾아보기가 쉬운것은 아닌데요.

 

그러나, 필요한 대출금액이 소액이라면 아래 대출심사에서 소득과 함께 신용점수를 고려하지 않은 대출상품을 추천드립니다.

저신용 무직자가 가능한 소액대출의 특징은 대출심사를 진행할 때 소득무관 신용점수 대신 각 통신사의 통신등급을 활용하여 대출 신청자의 신용을 확인한다는 것인데요.

 

일반적으로 SKT, KT, U+ 중 한곳의 통신사를 오랫동안 통신비 연체없이 사용하실 수록 통신등급이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신불자 연체자 지원대출

 

만일 현재 자신이 연체중이거나 신용불량자인 경우에는 아래 연체자 신불자 지원대출을 참고 바랍니다.

 

정책자금 예산 지원 대출

최근 경기가 최악으로 치닫는 가운데, 청년과 소상공인을 비롯해 갑작스럽게 벼랑끝으로 내몰려 절망감을 느끼시는 분들이 매우 많은데요. 당장 최소한의 생활비를 지원 받을 수 있는 정부지원

moneyforyou.co.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