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등급 대출 저신용자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

통신등급 대출은 기존의 신용점수가 아닌 통신등급 조회를 통해 대상자의 신용도와 성실도를 심사하는 대출인데요.

 

통신등급 대출이 가능하다면, 특히 저신용자와 무직자 소액대출이 쉬운곳의 대출상품 입니다.

 

 

▼ 목 차(Contents)


저신용자 소액대출 쉬운곳

 

저신용자의 경우에는 시중은행에서 대출이 사실상 어려운것이 현실인데요.

 

그러나, 최근 신용점수가 아니더라도 개인의 신용 및 상환의지를 심사하는 다양한 방식들이 생겨나고 있기 때문에 너무 좌절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특히, 대출을 원하시는 금액이 500만원 이하의 소액대출이라면 저신용자도 대출 쉬운곳이 생각보다 많이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신용점수가 아닌 통신등급으로 신용수준을 평가하는 통신등급 대출은 저신용자분들에게 더욱 맞는 대출상품이라 할 수 있으며 통신등급으로 소액대출을 해주는 1금융권 은행도 현재 존재하기 때문에 바로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통신등급 대출 저신용자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
통신등급 대출 저신용자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


통신등급 대출

 

통신등급 대출은 앞서 언급드린것과 같이 기존의 대출심사에서 고려되던 신용점수를 대신해 통신등급으로 대출 대상고객의 신용 및 성실성 등을 평가하는 소액대출상품 입니다.


1.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은 대표적인 1금융권 시중은행의 통신등급 대출인데요.

 

 

직업과 소득 무관하게 만 19세 이상의 본인명의의 휴대폰을 소지하고 있는 분이라면 누구나 저렴한 금리로 최대 300만원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대출한도 최소 50만원 ~ 최대 300만원
대출기간 3년(거치기간 없음)
상환방식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의 신청자격 및 신청방법, 거절 부결 사유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농협은행 비상금대출?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상환 이자 한도 조건 신처후기 거절 대처

농협은행에는 타 1금융권 시중은행과 같은 급할 때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소액대출인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이 있는데요. 이자 한도 등 대출조건이 매우 좋아 특히, 비상 시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lifeinstructor.net


2. 우리 비상금대출

 

우리은행의 우리 비상금대출 무직자도 저렴한 금리로 가능한 1금융권 통신등급 대출입니다.

 

역시 본인명의의 휴대폰을 사용 중인 만 19세 이상 내국인이라면 누구든 가능합니다.

우리 비상금대출
대출한도 최대 300만원
대출기간 1년(12개월)
상환방식 만기일시상환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우리 비상금대출 금리 한도조회 거절 연장 조건

우리은행에는 다른 은행과 마찬가지로 급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소액대출 상품인 우리 비상금대출이 있는데요. 최근 경기가 어려운 가운데 소득이 없는 무직자도 비교적 저금리로 신청 가능한

lifeinstructor.net


3. KB 처음 EASY 신용대출

 

KB 처음 EASY 신용대출의 경우에도 1금융권 은행인 국민은행에서 나온 통신등급 대출인데요.

 

그러나, 앞서 소개드린 농협 올인 비상금대출이나 우리 비상금대출 대비 한도가 높은 대신, 소득이 있는 분들만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리니다.

KB 처음 EASY 신용대출
대출한도 최대 1,000만원
대출기간 1년 (최장 5년까지 연장가능)
상환방식 만기일시상환, 원(리)금균등분항상환

 

참고로 대출금 상환방법에 대한 내용을 잘 모르시는 분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원리금균등 원금균등 상환 분할 차이점 만기일시상환 포함 대출금 상환방식 총정리

대출상환 방식에 있어 만기일시상환은 잘 알고 계시지만, 원리금균등상황 원금균등상환 차이점에 대해 정확히 이해하지 못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요. 하나도 어렵지 않기 때문에, 대출상환

lifeinstructor.net


통신등급 조회 방법

통신등급은 SKT KT LG U+ 통신 3사에서 내부적으로 별도로 관리하고 있기 때문에 통신사별로 통신등급을 조회할 수 있는 방법이 다른데요.

통신등급 조회 방법
통신등급 조회 방법

통신등급 조회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통신등급? 통신 3사 SKT KT LG U+ 통신등급 조회 방법

SKT KT LG U+(유플러스) 통신 3사의 통신등급 조회 방법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증가하고 있는데요. 최근 금융기관에서 개인의 신용도를 측정하기 위한 기준으로 사용하면서 그 중요도가 올라가고 있

lifeinstructor.net


통신등급 올리는 방법

 

통신등급은 크게 두가지 포인트에서 잘 관리를 해주시면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는데요. 

 

먼저 한곳의 통신사를 장기로 이용해주시면 통신등급을 높이는 것에 유리합니다. 또한, 통신비 납부를 연체 없이 성실하게 잘 납부하시면 통신등급을 올릴 수 있습니다.

 

통신등급 올리는 방법
통신등급 올리는 방법

 

그렇기 때문에, 각종 사은품 등을 이유로 통신사를 이리저리 옮겨다니시지 말고 통신비 납부는 카드로 자동결제를 연결해 놓으시면 더 좋습니다.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으로는 앞서 소개드린 통신등급 대출 중에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과 우리 비상금대출을 활용할 수 있는데요. 특히, 무직이면서 저신용자에게 유리한 상품들 입니다.

 

신용이 조금 좋으신 편이라면 다음 다른 대출을 함께 알아보시기를 바랍니다.

 

무직자 소액대출 가능한곳

무직자 소액대출 가능한곳 1금융권 인터넷은행 카카오톡 신용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연장방법 금리 이자 한도 조건 거절 중도상환 후기 카카오뱅크는 대한민국 대표 인터넷은행인데요.

moneyforyou.co.kr


신불자 연체자 지원대출

 

현재 신용불량자 또는 연체자의 경우 신불자 연체자 지원대출에 대한 내용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정책자금 예산 지원 대출

최근 경기가 최악으로 치닫는 가운데, 청년과 소상공인을 비롯해 갑작스럽게 벼랑끝으로 내몰려 절망감을 느끼시는 분들이 매우 많은데요. 당장 최소한의 생활비를 지원 받을 수 있는 정부지원

moneyforyou.co.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