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이집트 축구 생중계 평가전 실시간 중계 국가대표 축구
한국 아이슬란드 축구 생중계 평가전 실시간 중계 국가대표 축구

한국 아이슬란드 국가대표 축구 평가전 중계를 실시간 생중계 바로 시청하기 위해 기다려왔던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카타르월드컵을 앞두고 우리 축구 국가대표팀의 전력을 평가할 수 있는 사실상 마지막 평가전 입니다.

 

아이슬란드는 피파랭킹 62위로, 28위인 한국 보다 한참 아래에 위치해 있는데요.  그러나 2016년 유럽축구선수권 대회 8강, 2018년 러시아 월드컵에서 처음으로 본선 무대를 밟으며 '다크호스' 로 떠오르기도 했던 팀이며 최근 사우디아라비아와의 경기에서 0-1로 패했는데요.

이번 한국 이집트 국가대표 평가전 축구 생중계 는 TV조선쿠팡플레이를 통해서 실시간 중계 시청이 가능한데요. PC나 모바일로 시청을 원하시는 분은 아래를 클릭하시면 무료 실시간 중계 시청이 바로 가능합니다.

앞서 아이슬란드의 비다르손 감독은 "한국은 세계적으로도 열 손가락에 꼽힐 만큽 압박이 강한 팀이다" 라고 평가하며 "전술적으로 유연하면서 유럽에서 뛰는 좋은 선수들도 많이 있다. 월드컵을 위해 벤투 감독이 잘 준비해 왔다. 한국은 현대 축구의 흐름을 잘 이해하는 팀" 이라고 덧붙였다.

 

 

그러나, 한국 대표팀은 손흥민, 황희찬, 김민재, 이강인 선수 등 아쉽게도 해외 주전선수들을 제외한 국내파 선수들을 위주로 이번 아이슬란드와의 평가전을 대비하게 되었는데요. 2022 카타르월드컵 개최 전 마지막 평가전이니 만큼 매우 중요한 경기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아래에서 보시다 시피, 오랜만에 조현우 골키퍼가 선발로 나서는 가운데 조규성, 백승호, 김진수 선수들의 멋진 활약을 기대해 볼 수 있을것 같습니다. 벤투 감독은 앞서, 선수 소집과 관련하여 대한축구협회에 강한 불만을 어필하기도 했는데요. 국가대표 소집을 바로 앞둔날 까지도 선수들이 혹사당하며 심지어 부상까지 당했기 때문입니다.

 

 

한국 아이슬란드 평가전 실시간 중계 를 원하시는 분은 앞서 설명드린것과 같이 위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시청이 가능하며 가족이나 지인과 함께 응원하며 즐기실 수 있기를 바래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