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FIFA 카타르 월드컵이 드디어 개막하는데요. 이에 따라 카타르 월드컵 개막식 중계 시청을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으실것 입니다. TV로도 쉽게 볼 수 있지만 최근에는 TV가 없는 1인 가족 등의 상황을 고려하여 카타르 월드컵 개막식 중계를 시청하는 방법을 알아볼께요.

 

카타르 월드컵 개막식 중계 시청

 

2022년 FIFA 카타르 월드컵이 한국시간으로 21일 오전 00시에 카타르 알코르의 알베이트 스타디움에서 개막을 합니다.

카타르 월드컵 개막식은 방송사 KBS, MBC, SBS, 그리고 사이트 네이버스포츠, 아프리카TV 를 통해 생중계가 되는데요.

 

TV뿐만 아니라 PC, 모바일, 태블릿으로,

 아래에서 바로 시청가능합니다.

특히, 이번 카타르 월드컵 개막식에서는 BTS 멤버 정국과 카타르 가수 파하드 알쿠바이시와 함께 카타르월드컵 공식 사운드태랙인 '드리머스(Dreamers)'를 공연하기 때문에 더욱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데요.

 

카타르 월드컵 개막식 중계 시청

 

2022FIFA 카타르 월드컵은 2010년 개최가 확정된 후 12년 동안 월드컵 개최를 준비해 왔는데요. 이번 월드컵 행사로 거두게될 수익은 9조원으로 평가되는 가운데 월드컵 준비를 위해 경기장을 비롯, 지하철, 호텔 등을 지으면 300만 인구의 작은 도시를 완전히 개조하는데만 290조원이 투입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카타르 월드컵 개막식 중계 시청

 

그 동안 이주 건설 노동자 6700명 사망 논란을 비롯하여 인권문제, 그리고 최근 터진 FIFA-카타르 월드컵 뇌물 스캔들 등 다양한 문제가 제기된 끝에 결국 개막을 하게 되었습니다.

 

카타르 월드컵 개막식 중계 시청

 

말도 탈도 많았던 이번 카타르 월드컵의 개막식 중계를 챙겨보시는 분들이라면 축구를 정말 사랑하시는 분들임에 틀림없으실 텐데요. 월드컵 시작전 '배달특급' 앱에서는 할인행사도 진행한다고 하니 맛있는 음식과 함께 즐거운 시청 되시길 바래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