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르 월드컵 중계 시청이 가능한 방송사와 사이트를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집에 TV가 없는 집도 많기 때문에 인터넷이나 모바일로도 카타르 월드컵 중계를 시청이 가능한 각 방송사와 사이트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목 차

 

 

 최근 대중 스포츠의 유료화로 예전에는 당연히 무료로 TV를 통해 시청가능했던 축구 국가대표 친선경기도 이제는 유료 OTT 사이트를 통해서만 시청이 가능해 지면서 많은 불만들이 제기 되었었는데요.

 

이번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중계 시청은 글로벌 공식 경기인 만큼 예전과 같이 각 방송사를 통해 시청이 가능합니다.

 

카타르 월드컵 중계 방송사

 

카타르 월드컵 중계 방송사는 한국의 대표 지상파 방송 3사를 통해 시청이 가능한데요. TV 뿐만 아니라, 아래 각 방송사별 사이트를 오픈하고 중계 방송 시청이 가능하도록 준비하였습니다.

 

1. KBS

 

 대한민국 대표 공영방송인 KBS에서는 아래와 같이 이번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을 맞아 별도 사이트를 개설한 후 실시간 화제의 뉴스와 함께 월드컵 일정, 주요영상 등의 정보를 발빠르게 전해주고 있는데요.

 

이번에 KBS에서는 조원희, 구자철 해설위원이 함께할 예정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KBS 를 통한 카타르 월드컵 중계 시청을 바로 할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2. MBC

 

 다음으로 과거 '문화방송'으로 잘 알려진 MBC 입니다. MBC가 이번에 마련한 카타르 월드컵 사이트를 보시면 특징적으로 화제의 영상들을 각 경기별, 각 선수별로 따로 모아서 볼 수 있습니다.

 

MBC는 지금껏 함께했던 안정환 해설위원과 함께할 예정입니다.

 

MBC 카타르 월드컵 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3. SBS

 

 SBS 역시 카타르월드컵 사이트를 다양한 서비스를 준비하였는데요. 그 중에서도 눈에 띄는 것은 멀티 오디오 중계 입니다. 당장 생중계 시청이 어려우신 분도 마치 경기를 보고 있는듯하게 생생한 오디오 중계를 TV중계와 함께 시청이 가능한데요.

 

SBS는 박지성 해설위원과 함께 이번에 아쉽게 국가대표 합류에 실패한 이승우 선수가 해설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SBS 카타르 월드컵 중계 시청 바로 확익하세요.

 

 

카타르 월드컵 중계 사이트

 

1. 네이버 스포츠

 

 이번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중계 뿐만 아니라, 올림픽 등 최근 10여년 넘는 동안 굵직한 글로벌 행사를 온라인으로 확인할 수 있는 대표적 사이트가 바로 네이버 인데요.

 

이번에도 역시 빠짐 없이 그 동안 쌓인 노하우를 바탕으로 월드컵 중계 뿐만 아니라 승부예측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아프리카 TV

 

 인터넷 방송의 대표 사이트인 아프리카TV를 통해서도 카타르 월드컵 중계 시청이 가능한데요. 월드컵 핫이슈 VOD와 함께 주요장면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중계는 대부분 늦은 밤 자정 시간대를 중심으로 시청을 하게 될텐데요. 모처럼 맛있는 음식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랍니다.

 

함께알면 유익한 정보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