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 의 열기가 후끈 달아오르고 있는 가운데 참가자, 심사위원 등 출연진 정보와 참가자 순위, 시청률에 대해 많은분들이 궁금해 하시는데요. 

 

아래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시면,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및 최신소식 바로바로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미스터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

방송시간, 회차정보 포함 모든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 목 차(Contents)


미스터트롯2 회차정보

 

미스터트롯 현재 대한민국 명실상부 대표 트롯경연 프로그램 입니다.

시즌1에서는 당시 코로나시국에서 외출을 자제하고 실내에서만 머물던 우리 국민들에게 큰 즐거움을 주며 엄청난 관심속에 현재 글로벌스타로 성장한 임영웅을 필두로 영탁, 이찬원, 정동원 등 수많은 스타를 배출하며 수많은 화제를 낳았습니다.

 

이에 시즌2, 미스터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이 첫회부터 최근 지상파, 케이블 통틀어 전무후무한 시청률인 20%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하며 또다른 흥행을 이어가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들도 투표로 함께 참여해 보시길 바래요.

 


1. 방송시간

 

미스터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의 본방송은 매주 목요일 밤 10시 인데요.

 

본방송을 놓쳐도 최근에는 인터넷을 통해 하이라이트 공식영상이 다양한곳에서 올려주기 때문에 언제든 시청이 가능한 가운데 대부부 외부 OTT를 통한 유료라는 점이 아쉬우신 분도 계실텐데요. 

 

이럴 경우에는 미스터트롯2 방송채널인 TV조선에서 계속해서 틈틈히 재방송을 방영해 주기 때문에 시간을 확인하시고, 집에서 TV로 재방송을 시청을 통해 풀영상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2. 시청률

 

미스터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의 시청률은 첫회차 부터 연일 20% 이상의 고공행진을 하고 있는데요.

 

회차가 거듭될 수록 그 긴장도와 관심이 증가하는 토너먼트 경연 프로그램의 특성상 앞으로의 시청률은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서 첫회부터의 시청률 추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미스터트롯2 출연진

 

이번 미스터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의 심사위원 및 참가자의 출연진 라인업을 보면 경영 프로그램의 상징적인 MC 김성주를 비롯하여 역시 1등 상금 5억과 대한민국 대표 트롯경연 프로그램 스케일에 맞게 대단히 호화로운 것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1. 심사위원

 

미스터트롯2 심사위원 라인업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대표 심사위원 장윤정, 김연자, 진성을 비롯하여 붐, 장민호, 이홍기, 츄 등이 있으며 중반에 냉철하기로 알려진 주영훈, 박선주가 합류하며 '올하트' 달성의 난이도가 한층 더 올라갈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미스터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 출연자 심사위원


2. 참가자

 

지난 7월부터 시작된 미스터트롯2 참가자 모집이 8월 31일날 끝이나며 최종 118명의 참가자가 확정이 되었는데요. 배우, 아나운서, 쇼호스트, 자영업자부터 다양한 직업군과 다양한 나이대로 스펙타클한 구성이 이루어 졌습니다.

 

특히, 슈퍼주니어 성민, 코미디언 손헌수, 가수 성리, 래퍼 슬리피 등 이미 대중에 많이 알려진 참가자도 있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미스터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 출연자 참가자
미스터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 출연자 참가자
미스터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 출연자 참가자
미스터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 출연자 참가자
미스터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 출연자 참가자


3. 순위

 

미스터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은 매주 대국민 응원투표를 실시하고 있는데요. 이에 대한 순위를 투표 사이트를 접속할 경우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미스터트롯2 공식영상

 

미스터트롯2 본방송이 끝이나면 네이버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서 주요장면을 위주료 쪼개어 공유되는 공식영상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미스터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 공식영상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미스터트롯2 다시보기

미스터트롯2 본방송 이후에도 TV조선 채널을 통해서 재방송 또한 계속해서 시청이 가능하며, 또는 각종 온라인 스트리밍 매체를 통해서도 풀영상을 다시 볼 수 있습니다.

 

미스터트롯2 다시보기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아래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미스터트롯2 재방송 보러가기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앞서 언급드렸다시피, 미스터트롯2의 참가자를 위한 응원투표를 매주 실시하고 있는데요. 1인당 하루 1회만 가능하며, 투표시 7명까지 동시투표가 가능합니다. 

 

투표를 원하시는 분은 아래를 통해 이동해 주시면 됩니다.

 

 

미스터트롯2 응원 카카오채널

 

미스터트롯 시즌1 때 프로그램이 많은 국민들을 즐겁게 만들어 주었던것 처럼 이번 미스터트롯 시즌2도 많은 웃음과 기쁨을 선사해줄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