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트롯맨 정보 출연진 심사위원 참가자 시청률 방송시간 상금

불타는 트롯맨이 현재 TV조선의 미스트트롯2와 함께 큰 열풍을 불러오면서 불타는 트롯맨의 심사위원, 참가자의 출연진과 시청률, 상금, 방송시간 등 불타는 트롯맨 정보에 대해 찾아보시는 분들이 급증하고 있는데요.

 

불타는 트롯맨 프로그램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목 차(Contents)


불타는 트롯맨 정보

 

불타는 트롯맨은 MBN에서 최근 트롯 열풍을 이어받아 지금껏 보지 못했던 감동을 선사하겠다는 포부로 야심차게 준비하여 첫 회부터 화제를 모으며 갈수록 전국민적 이목을 집중시키며 분위기를 고조 시키고 있습니다. 

불타는 트롯맨 정보
불타는 트롯맨 정보

 

붙타는 트롯맨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불타는 트롯맨 방송시간

 

불타는 트롯맨 본방송 방송시간은 매주 화요일 밤 9시 40분인데요.

 

본방송을 사수하지 못하신 분들이라면, 인터넷포털을 통한 하이라이트 공식영상을 시청하시거나 또는 최근 MBN 케이블 채널방송 외에도 시리즈온, 티빙(TVING), 와챠, 웨이브 등 OTT를 통해 언제든 풀영상 시청 가능하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MBN에서도 틈틈히 재방송을 여러번 방영해 주고 있는데요.

 

대부분 유료인 OTT가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사전에 재방송 편성시간을 확인하신 후 좀 더 편한 시간에 시청하시면 되겠습니다.

 


2. 불타는 트롯맨 시청률

 

첫회 8.3%로 출발한 불타는트롯맨의 시청률은 14.3%까지 기록하며 종편채널에서 손에 꼽을만한 기록 수준으로 성장하고 있는데요. 

 

현재 계속해서 우상향하며 앞으로의 시청률 추이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있는데요.

 

아래를 클릭하시면 불타는 트롯맨 시청률 기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불타는 트롯맨 상금

 

불타는 트롯맨 상금은 이번에 불타는 트롯맨이 시간이 갈수록 뜨거운 관심이 고조되는 매우 주요한 요인인데요.

 

불타는 트롯맨 상금은 기본 3억부터 시작하여, 한도가 없이 계속해서 치솟는 '오픈상금제' 이기 때문입니다.

 

불타는 트롯맨 정보 오픈 상금제

 

또한, 이와 함께 최종 TOP7에게 누적된 온라인 인기투표 만큼 상금을 주는 '응원투표상금제' 도 함께 있는데요.

 

불타는 트롯맨 정보 우승 특전

 

상금 자체가 처음부터 고정된 것이 아니라, 과연 어디까지 올라갈지에 대한 관심이 계속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불타는 트롯맨 정보 실시간 상금
불타는 트롯맨 정보 상금


불타는 트롯맨 출연진

 

불타는 트롯맨에는 MC 도경완을 비롯한 출중한 심사위원 라인업, 그리고 100명의 참가자의 출연진들이 뜨거운 경연프로그램 스토리를 만들어 가고 있으니 자세한 출연진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불타는 트롯맨 심사위원

 

불타는 트롯맨의 심사위원은 대한민국 대표 트롯 및 타 장르 가수, 작곡가들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남진, 심수봉, 설운도, 주현미, 조향조, 김용임, 윤일상, 윤명선, 이석훈, 김준수, 신유, 박현빈, 이지혜, 김호영, 홍진영, 조정민, 그리고 오마이걸의 멤버 유진이 있습니다.

 

불타는 트롯맨 정보 출연진 심사위원
불타는 트롯맨 정보 출연진 심사위원


2. 불타는 트롯맨 참가자

 

불타는 트롯맨 참가자 또한 그 관심이 국민 응원 투표를 통해서 나타나고 있는데요.

 

앞서 미스터트롯의 우승자 임영웅과 이름이 같은 황영웅을 비롯하여 남승민, 에녹, 민수현, 신성, 손태진, 박민수, 전종혁, 한강, 이수호 등 총 100명의 본선 참가자들로 시작을 하여 각 라운드 마다 탈락자가 추려지며 최종 TOP7의 윤곽이 드러나고 있습니다.

 

 

불타는 트롯맨 정보 출연진 참가자
불타는 트롯맨 정보 출연진 참가자


불타는 트롯맨 순위

 

불타는 트롯맨은 정기적으로 온라인 국민응원투표가 진행 중에 있는데요.

 

이에 대한 불타는 트롯맨 투표 순위를 투표참여 페이지 접속을 하시면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불타는 트롯맨 공식영상

 

불타는 트롯맨 본방송이 끝나면 네이버, 카카오 등의 플랫폼을 통해 하이라이트 위주의 공식영상을 시청할 수 있는데요.

 

본인이 편한 시간에 맞춰 언제든 PC 및 모바일, 태블릿 등으로 불타는 트롯맨 공식영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불타는 트롯맨 재방송 보러가기

불타는 트롯맨 재방송 다시보기를 원하신다면 앞서 언급드렸던것과 같이 MBN 별도 재방송 편성시간을 확인하거나, 각종 온라인 OTT 서비스를 통해 풀영상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불타는 트롯맨 재방송 시청을 원하시는 분은 아래를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불타는트롯맨 재방송 다시보기


불타는 트롯맨 투표하기

 

불타는 투롯맨 온라인 국민 응원 투표가 매주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는데요.

 

투표참여를 위해 투표방법 확인을 원하시는 분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