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중국 중계 축구 아시안게임 U-24 대표팀 명단 평가전 시청
한국 중국 중계 축구 아시안게임 U-24 대표팀 명단 평가전 시청

 

아시안게임을 대비한 한국 U-24 축구 대표팀의 한국 중국 평가전이 연이어 진행되면서 한국 중국 축구 중계를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한국 중국 축구 생중계 시청 확인 바랍니다.

 

 

아래 클릭하시면,

PC, 태블릿, 모바일을 통한

축구 중계 실시간 시청 바로 가능합니다.

 

한국 중국 중계 축구 아시안게임 U-24 대표팀 명단 평가전 시청

 

 

한국의 축구 팬들이 주목하는 아시안게임을 앞두고, 황선홍 감독이 이끄는 한국 24세 이하 축구대표팀(U-24)이 중국과의 친선 경기에 나섰다. 이번 친선 경기는 오는 9월 개막하는 항저우 아시안게임을 대비하는 모의고사로 진행된다.

 

한국 중국 중계 축구 아시안게임 U-24 대표팀 명단 평가전 시청

 

한국과 중국 대표팀은 15일 오후 7시(한국시간) 중국 항저우 저장성 스타디움에서 첫 번째 친선 경기를 갖는다. 이 경기는 TV조선에서 생중계되며, 오후 6시 50분부터 중계가 시작된다. 이어서 19일 오후 8시 35분에 두 번째 친선 경기가 예정되어 있다.

 

이번 원정 경기를 위해 한국 대표팀은 12일 항저우로 출국하였으며, 선발된 28명 중 23명이 대표팀으로 참가한다. 안재준(부천FC)과 박규현(디나모 드레스덴)은 부상과 A대표팀 추가 발탁으로 대표팀에서 이탈했다.

 

한국 중국 중계 축구 아시안게임 U-24 대표팀 명단 평가전 시청

 

또한, 오재혁(전북), 정우영(프라이부르크)은 비자 문제로 출국이 늦어졌고, 김태현(베갈타 센다이)은 중국 현지에서 대표팀에 합류할 예정이다.

 

출국 전, 황선홍 감독은 대한축구협회를 통해 “대회 전 공식적인 소집은 이번이 마지막”이라며 “옥석 가리기의 마지막 단계고, 현지 적응을 위해 이번 평가전을 계획했다”고 전했다.

 

그는 또한 "적응도 잘하고 결과도 가져올 수 있게끔 준비해서 잘하고 돌아오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한국 대표팀은 이번 친선 경기를 통해 항저우 아시안게임에 임하는 자세를 다지고, 실전 감각을 향상시키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한편, 중국 대표팀 역시 본인들의 능력을 선보이며 한국과의 친선 경기를 통해 아시안게임 대비 마지막 훈련의 기회로 삼을 것으로 예상된다.

 

두 팀 사이의 경기는 항상 팽팽한 긴장감으로 두터운 관심을 끌어왔으며, 이번 친선 경기 또한 예외가 아닐 것으로 보인다.

 

한국과 중국은 역대 대결에서 각각의 장단점을 극대화하는 전략으로 맞서 왔고, 이번 경기에서도 서로의 전술을 깊이 분석하며 치열한 승부를 펼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황선홍 감독은 이번 경기에서 대표팀의 전력을 테스트하고 더 나아가 중국과의 경기를 통해 아시안게임의 본선에서 어떤 전략을 구사해야 하는지를 살펴볼 것으로 보인다. 한국 대표팀의 선수들도 이번 경기를 통해 자신들의 기량을 입증하고 감독의 신뢰를 얻는데 주력할 것으로 예상된다.

 

결과적으로, 한국 U-24 축구대표팀은 이번 중국과의 친선 경기를 통해 아시안게임을 대비한 마지막 연습의 기회로 삼으며, 선수들의 기량과 팀워크를 향상시키는데 주력할 것이다.

 

국민들의 뜨거운 관심과 응원 속에 선수들이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한다. 한국 축구의 미래를 함께 응원하며, 아시안게임에서의 큰 성과를 기대해본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