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FIFA 카타르월드컵 경기 한국 가나 중계 시청
2022 FIFA 카타르월드컵 경기 한국 가나 중계 시청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분위기가 뜨거운 가운데 한국의 H조 조별리그 2차전 드디어 진행되는데요. 한국 가나 중계 시청을 하기 위해 찾아보시는 분은 대한민국 경기 생중계 시청 방법을 바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카타르 월드컵 중계는 이전의 올림픽과 같은 각종 세계대회와 마찬가지로 다양한 채널을 통해 생중계 시청이 가능한데요. MBC, KBS, SBS 의 방송 3사, 그리고 네이버스포츠, 아프리카TV 를 통해 PC, 모바일, 태블릿으로 인터넷을 접속하여 가능합니다.

 

아래를 클릭하여 한국 가나 월드컵 중계 시청이 바로 가능합니다.

앞서 열린 우루과이와의 H조 1차전이 아쉽게 무승부로 끝이 나면서 이번 한국 가나 경기는 16강행에 있어 매우 중요한 순간이 되었는데요. 예선 마지막 경기가 우승후보 포르투갈이기 떄문에 이번을 반드시 이겨야 16강을 향한 청신호를 켤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나 또한 그렇게 만만한 상대가 아닌데요. 최근 독일을 2:1로 이기며 이변을 일으킨 일본을 상대로 승리하기도 했으며 H조 1차전에서 포르투갈과 그야말로 대등한 경기를 하며 난타전을 벌이는 모습을 보여주며 우리를 긴장하게 만들었던것이 사실입니다.

 

 

다행인것은 우리 대표팀 또한 앞서 우루과이전에서 김민재 선수를 필두로 한 수비조직력과 중원 장악력이 빛을 발하며 그 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저력을 과시 했는데요. 대부분의 여론이 우루과이전에서 보여준 한국 대표팀의 실력에 찬사와 놀라움을 표하고 있습니다. 

 

 

이번 카타르 월드컵 한국 가나의 경기는 또하나의 비하인드가 있는데요. 바로, 가나의 아도 감독은 손흥민의 독일 함부르크시절 감독이기도 했기 때문에 손흥민 선수와 아도 감독의 재회가 기대되고 있습니다.

 

앞서 아도 감독은 월드클래스로 성장한 손흥민을 자랑스러워 하며 안부를 전하기도 했는데요.

 

대한민국에게도 가나에게도 매우 중요한 경기가 될 이번 한국 가나 월드컵 중계 시청을 놓치지 마시고 생생하게 그야말로 생중계로 시청하면서 즐거움을 만끽하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