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한국 브라질 생중계 대한민국 경기 16강전 인터넷 무료 실시간 중계 시청 링크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H조 2위를 기록하며 극적으로 16강으로 합류한 대한민국이 영원한 우승후보 피파랭킹 1위 브라질과 양보할 수 없는 대결 인터넷으로 바로 실시간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이번 월드컵은 TV 뿐만 아니라, 네이버스포츠, 아프리카TV 등 중계사이트 또는 MBC,KBS, SBS 등 방송 3사 별도 월드컵사이트를 통해 실시간 시청이 가능한데요.

 

아래를 클릭하시면 한국 브라질 경기 생중계 시청 바로 가능합니다.

한국은 지난 월드컵 예선 H조에서 마지막 포르투갈과의 극적인 승리를 통해 1승 1무 1패로 승점 4점을 기록하며 함께 동점을 기록한 우르과이를 골득실 차로 드라마틱하게 누르고 16강 진출의 쾌거를 이루어 냈는데요.

 

 

우리 선수들이 대부분 정상의 컨디션이 아닌 상태에서도 원팀으로 똘똘뭉쳐 모든 에너지를 쏟아부은 이 결과를 해외에서도 감동의 메시지를 전해주고 있습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이번 16강에서 만난 팀은 다름아닌 역대 최다 우승국 피파랭킹 1위의 브라질인데요. 그래도 그 누구도 감히 축구의 결과를 장담할 수는 없을것 입니다.

 

 

현재 많은 해외축구 분석 사이트에서 이번 한국 브라질 월드컵 16강 경기에 대한 분석을 내놓고 있는데요. 앞서 포르투갈과의 예선 3차전에서 한국의 승리 확률을 11%로 내다봤던 그레이스노트는 이번 경기에서 한국이 승리할 확률을 23%로 전망하였고, 역시 포르투갈전에서 한국의 승리를 19.3%로 예상했던 옵타에서는 이번 브라질과의 승부에서 한국이 이길 확률을 8.2%로 전망하였습니다.

 

 

그만큼 브라질은 그 어느국가와 견주어도 압도적일 만큼 최고의 축구실력을 자랑한다고 할 수 있겠는데요. 6개월 전 브라질 대표팀이 방한하여 진행된 한국과의 평가전에서 브라질은 5:1로 승리를 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나, 현재 우리 국가대표팀은 그때와는 전력이 완전히 다르다는 것이 대체적인 평가인데요. 불행중 다행으로, 조별예선에서 대표 에이스 네이마르를 비롯하여 브라질의 다수 주전 선수들이 부상을 입은 상태라 완벽한 전력으로 16강을 치를 수 있을지는 미지수 입니다. 

 

 

이번에 우리 벤투 감독의 축구국가대표팀은 사실 월드컵 바로 직전가지는 국민들의 기대를 받지 못했는데요.특히, 벤투감독에 대해 고집불통이란 비난도 쏟아졌던것이 사실입니다. 

 

그러나, 월드컵 조별리그 1차전 우르과이와의 경기 이후 대표팀을 향한 평가와 기대치가 완전히 달라졌는데요. 그를 비판하던 사람들도 일제히 사과를 하는 등의 해프닝도 발생하였습니다. 그 만큼, 우리 대표팀이 이번에 기대 이상으로 잘 해주고 있기 때문이라는 뜻일 텐데요.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한국 브라질 생중계 대한민국 경기 16강전 인터넷 무료 실시간 중계 시청 링크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한국 브라질 생중계 대한민국 경기 16강전 인터넷 무료 실시간 중계 시청 링크

 

아무쪼록, 이번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에서 전해지는 우리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기적이 16강에서 멈추지 않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이번 한국 브라질 16강전 경기 중계를 인터넷을 통해 실시간 무료시청을 원하시는 분은 포스팅 상단 링크를 다시한번 확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