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한국 포르투갈 중계 무료 실시간 생중계 시청 링크

 

2022 카타르 월드컵의 조별리그 막바지에 다 다르면서 16강 확정팀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는데요. 우리 대한민국의 H조 3차 예선전인 한국 포르투갈 경기 중계를 실시간 시청을 바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중계 시청은 TV 뿐만 아니라 네이버스포츠, 아프리카TV와 같은 사이트MBC, KBS, SBS 등 방송 3사를 통해 가능한데요. 인터넷만 되는 곳이면 PC, 모바일, 태블릿으로 모두 무료로 실시간 시청 가능합니다.

 

아래를 클릭하시면, 한국 포르투갈 경기 시청이 바로 가능합니다.

우리 대한민국은 모두 아시다시피 H조 조별리그 1차전 우루과이와 0:0 무승부, 그리고 2차전 가나와 3:2 로 아쉬운 패배를 하여 현재 1무 1패로 조 3위인데요. 현실적으로 16강의 가능성은 약 9%로 많이 떨어진 것은 사실이지만 아직까지 포기하기에는 이르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물론, 3차전 상대인 포르투갈은 호날두 등 세계적인 선수들이 속해있는 대표적인 우승후보국 이지만 4년전 러시아 월드컵에서도 조별리그 3차전에서 이전 대회 우승국인 강호 독일을 이기며 그 저력을 과시한 바가 있기 때문에 끝날 때까지는 절대 끝난것이 아니라 할 수 있겠습니다.

 

 

현재 우리나라 대표팀은 앞선 가나와의 경기에서 심판의 석연치 않은 판정에 대한 항의를 하다 퇴장 당한 벤투 감독이 벤치에서 함께 하지 못하는 악재를 가지고 있기는 하지만 가나전 경기 중반에 투입되며 존재감을 드러낸 이강인 선수의 선발여부와 함께 그 동안 햄스트링 부상 여파로 출전하지 못했던 황희찬 선수 등 오히려 최고의 멤버들이 이번 포르투갈 경기에서 마지막 최상의 모습을 보여줄 가능성이 높다는 평가 또한 나오고 있는데요.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한국 포르투갈 중계 무료 실시간 생중계 시청 링크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한국 포르투갈 중계 무료 실시간 생중계 시청 링크

 

우루과이 전에서 의외의 강한 조직력을 보여주며 많은 국민들을 기대하게 만들었던 우리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이 가나전에서 정말 아쉽게 패하면서 다시한번 16강 경우의 수를 따지게 되었고, 16강을 가기위해서는 우선 포르투갈은 반드시 이겨야하는 상황인 만큼 끝까지 우리 선수들을 믿고 영혼까지 끌어당겨 응원해 주시길 바랍니다.

 

한국 포르투갈 경기 중계를 절대 놓치지 마시고 가족 및 지인들과 함께 생중계로 실시간 시청 하시며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