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축구연맹(AFC) 2024 카타르 아시안컵 토너먼트가 시작된 가운데 한국 사우디 16강전 경기를 실시간 생중계로 시청하고자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PC, 모바일, 태블릿 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아래,

한국 사우디 16강전 중계 즉시 시청 가능 합니다.

 

한국 사우디 축구 중계 실시간 생중계 라이브 무료 시청

 

카타르에서 개최 중인 2023 아시안 축구 연맹 아시안컵 16강전에서 한국은 사우디 아라비아와의 경기를 향해 큰 의지를 가지고 나섰다. 경기는 한국 시간으로 31일 새벽 1시에 알 라이언 교육 도시 스타디움에서 열릴 예정이다.

 

한국 대표 축구팀 감독인 위르겐 클린스만은 "우리에겐 명확한 목표가 있다. 나를 믿어달라"고 말하며 단호한 태도를 보였다.

 

젊은 공격수 오현규는 "말로 하기보다는 성과로 보여줄 테니 기대해달라"고 약속했다.

 

한국 사우디 축구 중계 실시간 생중계 라이브 무료 시청

 

그룹 스테이지에서 보여준 실망스러운 경기로 인해 팀의 멘탈은 더욱 강화 되었다.

 

대회 전에 클린스만 감독은 "64년 만에 아시안컵을 차지하겠다"는 야심을 밝힌 바 있었지만, 게임 내용은 팬들의 기대에 크게 미치지 못했다. 그들은 요르단(2-2)과 말레이시아(3-3)와 겨우 무승부로 얼굴을 세웠다.

 

클린스만의 약점은 공격 중심의 전술 관리로 인한 균형의 붕괴다. 현지 환경에 적응하는 데 어려움이 있어 보이며 선수들은 볼을 잃었을 때 압박과 수비 전환의 활기를 보여주지 못했다.

 

한국 사우디 축구 중계 실시간 생중계 라이브 무료 시청

 

미드필드가 텅 비면 상대가 1-2 패스로 침투할 수 있었고, 한국의 수비 라인은 흔들렸다. 이는 공격과 수비 간의 균형과 구조가 부족하다는 비판을 받고 있는 이유이다.

 

16강에서는 수비를 개선하고 승리할 수 있는 경기를 펼쳐야 한다. 다행히도 공격수 황희찬과 풀백 김진수는 부상에서 회복되어 출전 가능한 상태이며, 한 경기로 인한 선수들의 승리 의지도 자극받고 있다.

 

로베르토 만치니 감독이 이끄는 사우디 아라비아는 국제 축구 연맹 순위에서 한국(23위)보다 낮은 56위에 랭크되어 있다. 이들의 이전 상호 전적에서는 5승, 8무, 5패로 비등한 실적을 보이고 있다. 작년 9월 잉글랜드에서 열린 두 나라 간의 친선 경기에서 클린스만은 1-0으로 승리했다.

 

그러나 사우디 아라비아는 그룹 스테이지에서 펼친 세 경기에서 페널티 킥을 통한 하나의 골만을 내주고 적은 수의 골을 얻었다. 또한 2022 카타르 월드컵 그룹 스테이지에서 아르헨티나에 역전승을 거둔 알다우사리와 같은 개인 기술을 지닌 선수들을 보유하고 있다.

 

한국 사우디 축구 중계 실시간 생중계 라이브 무료 시청

 

지난 해 8월 취임한 만치니 감독은 연봉 3,000만 유로(약 435억원)를 받고 있으며, 유로 2020에서 이탈리아 국가 대표팀을 우승으로 이끈 뒤 사우디 아라비아의 수비를 강화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전 스타 선수로서의 만치니와 클린스만 감독(연봉 약 28억원) 간의 지성 대결도 주목할 만하다.

 

해설자 김대길은 "주요 대회에서 승리하는 나라들은 종종 그룹 스테이지에서 어려움을 겪는다. 한국 팀이 16강에서 평소 실력을 회복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다. 수비를 안정시키는 것이 절박한 과제이며, 미드필드에서 숫자 우위를 즐길 수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한국이 사우디 아라비아를 이기는 길을 찾아내면, 그들은 16강에서 인도네시아를 4-0으로 이긴 호주와 대결 하게 될 예정이다.

 

이번 카타르 아시안컵 한국 사우디 16강전 축구 중계 를 실시간 라이브 생방송으로 무료 시청을 원하시는 분은 본문 상단을 다시 한번 확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