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축구연맹(AFC) 2024 카타르 아시안컵 조별예선이 한창인 가운데 한국 요르단 2차전 경기에 대한 중계를 실시간으로 시청하고자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PC, 모바일, 그리고 태블릿 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아래,

한국 요르단 중계 즉시 시청 가능 합니다.

한국 요르단 축구 중계 실시간 라이브 생중계 시청

TV 시청이 어려운 경우 현재 티빙, 쿠팡플레이 를 통해서 시청 가능한 상황입니다.

 

클린스만호의 지휘하에 힘을 보태고 있는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은 중동의 요르단과의 대결에서 16강 진출을 위한 중요한 시험을 맞이하게 된다.

 

 

한국은 현재 E조 2위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번 요르단전에서 무승부 이상의 결과를 거두어야 조 1위로 16강에 진출할 수 있다. 토너먼트 대진표에서 조 1위는 향후 경기 일정을 관리하는 데 큰 이점을 제공하며, 주전 선수들에게 휴식을 부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국 요르단 축구 중계 실시간 라이브 생중계 시청

 

 

한국과 요르단은 FIFA 랭킹에서 상당한 차이를 보이고 있으며, 역대 전적에서도 한국이 우세하다. 그러나 요르단은 최근 말레이시아를 4-0으로 이기며 토너먼트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클린스만 감독의 핵심 에이스인 이강인은 바레인전에서의 높은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이강인은 2골뿐만 아니라 드리블 성공 8회, 기회창출 3회, 패스 성공률 91%로 경기 MVP에 선정되었다. 그의 활약은 한국 대표팀에 큰 힘을 실어주고 있으며, 요르단전에서도 그에 대한 기대가 높다.

 

한국 요르단 축구 중계 실시간 라이브 생중계 시청

 

그러나 한편으로는 클린스만 감독이 풀백 부분에서 고민거리를 안고 있다. 좌우 측면에서의 요르단의 공격에 대비하기 위해 풀백의 조정이 필요한데, 이기제의 성능이 부족한 면이 있어 이에 대한 대책을 세우고 있다.

 

 

또한, 주전 골키퍼 김승규가 무릎 십자인대를 파열하면서 팀에 긴장감이 퍼지고 있다. 그러나 김승규는 벤투 감독의 신임을 받아 대표팀에서 활약하고 있었기 때문에 이 부상은 큰 손실로 다가올 것으로 예상된다.

 

한국 요르단 축구 중계 실시간 라이브 생중계 시청

 

 

이번 한국 대표팀과 요르단의 대결은 20일 오후 8시 30분에 카타르 도하의 알투마마 스타디움에서 열릴 예정이다. 클린스만호는 이번 경기에서 팀의 16강 진출을 위해 결정적인 승리를 이끌어내길 기대하고 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