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축구연맹(AFC) 2024 카타르 아시안컵 한창인 가운데 한국 말레이시아 조별예선 3차전 경기에 대한 중계를 실시간으로 시청하고자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PC, 모바일, 태블릿 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아래,

한국 말레이시아 중계 즉시 시청 가능 합니다.

 

한국 말레이시아 축구 중계 실시간 라이브 생방송 시청

 

1인 가정이 많아지면서 TV가 없는 가구가 많은데요. 이런 경우에도 쿠팡플레이 를 통해 시청이 가능합니다.

 

우리가 16강에서 마주할 상대를 걱정하기 전에, 먼저 잠정 우승 후보로서의 자부심을 되찾아야 합니다. 요르단과의 미미한 경기력으로 식었던 팬들의 마음을 되살리려면, 마지막 경기에서만큼은 대승이 필요합니다.

 

서울의 -11도와 같이 차가운 팬들의 눈길은 이미 클린스만 호수보다 더 차가워진 상태입니다.

 

한국 말레이시아 축구 중계 실시간 라이브 생방송 시청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은 2023 아시안 풋볼 컨페더레이션(AFC) 카타르 아시안컵 E조 3라운드 마지막 경기에서 김팽곤 감독이 이끄는 말레이시아와 격돌할 예정입니다. 경기는 25일 저녁 8시 30분에 카타르의 알 와크라의 알 자누브 스타디움에서 열릴 것입니다.

 

E조에서는 1위 요르단(4점, 1승 1무, 득실차 +4)이며, 2위는 한국(4점, 1승 1무, 득실차 +2)으로 1차와 2차 경기 후에 형성되었습니다.

 

3위 바레인(3점, 1승 1패), 4위 말레이시아(0점, 2패)가 있습니다. 이 토너먼트에서는 24개 국가가 6개 그룹으로 나누어 그룹 스테이지에서 경기를 치르며, 각 그룹의 1, 2위 팀 외에도 3위 중에서 최고 성적을 낸 4개 팀이 16강에 진출합니다. 한국은 이미 그룹에서 3위 이상 기록을 확보했습니다. 3경기에서 결정될 것은 16강 대결 매치뿐입니다.

 

한국 말레이시아 축구 중계 실시간 라이브 생방송 시청

 

비록 그렇다고 해도, 한국이 E조에서 3위를 차지하면 호스트 나라이자 A조 1위 카타르나, D조에서 일본을 2-1로 이기고 1위를 차지한 이라크와 마주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한국이 E조에서 2위로 마무리하면 16강에서 F조 1위 팀과 대결하게 되며, 중동을 선도하는 사우디아라비아와 격돌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리고 만약 그룹 스테이지에서 1위로 마치면 16강에서 일본(2위 D조)과 대결하게 될 것입니다.

 

2차 경기에서 보인 클린스만의 성능을 유지한다면, 16강에서 맞붙일 모든 팀이 어려운 상대로 보입니다.

 

사우디아라비아는 '명장' 로베르토 만치니 감독의 지도 아래 있습니다. 이들은 2022 카타르 월드컵에서 그룹 스테이지 첫 경기에서 우승자인 아르헨티나에게 유일한 패배를 안겼습니다.

 

한국 말레이시아 축구 중계 실시간 라이브 생방송 시청

 

2연패를 노리는 카타르와 이 토너먼트에서 가장 큰 기대주로 손꼽히는 이라크도 강력한 경쟁 상대입니다. 카타르 윙어 아크람 아피프와 이라크 공격수 아이멘 후세인은 토너먼트 득점 순위에서 각각 세 골로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일본은 2차 경기에서 패배했지만 아시아 최고 순위를 유지하며 이 토너먼트에서 우승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어떻게 하든 현재 성적으로는 상대가 너무 강합니다. 따라서 분위기를 바꾸는 것이 중요합니다.

 

말레이시아는 E조에서 가장 약한 팀으로 여겨지며 FIFA 랭킹에서는 130위로, 한국(23위)보다 107계단 낮습니다. 한국이 말레이시아에 패배한 마지막 기록은 1986 멕시코 월드컵 예선에서 발생한 것으로, 그때는 0-1로 패배했습니다. 그로부터 39년이 흘렀습니다. 한국은 말레이시아에 대해 26승 12무 8패라는 압도적인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옐로 카드 관리'는 이 경기에서 승리보다 더 중요합니다. 한국은 이전 두 경기에서 7장의 옐로 카드를 받았습니다. 조심하지 않으면 16강에서 핵심 선수들이 대거 결장하게 될 수 있습니다.

 

다른 선수들이 제외되더라도, 한국의 5골 중 4에 관여한 황인범(Zvezda), 수비의 핵심 김민재(Bayern 뮌헨), 공격의 핵심 손흥민(Tottenham)의 결장은 이 토너먼트에 치명적인 타격일 수 있습니다. 경기력은 4강에서는 경고 기록이 축적되며, 결승전 이후에는 제외됩니다. 이것이 한국이 경고에 민감해져야 하는 이유입니다.

 

만약 다른 선수들이 역할을 해내지 못한다면, 대회를 향한 큰 꿈을 이루기 위해서는 경고에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특히, 황인범의 중요한 역할과 김민재의 강력한 수비, 그리고 손흥민의 활약은 한국이 성공적으로 나아갈 수 있는 열쇠입니다.

 

이번 말레이시아와의 경기에서는 팀이 가진 경기력을 최대한 발휘해야 합니다. 말레이시아는 그들의 랭킹과는 상반된 낮은 위치에 있지만, 경계해야 할 경기입니다. 이전 패배가 39년 전의 일이라는 것이지만, 축구는 항상 예측 불가능한 결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말레이시아와의 경기에서 '옐로 카드 관리'가 중요한 이유는 한국이 이미 7장의 옐로 카드를 받았기 때문입니다. 특히 키퍼인 손정우와 수비수들은 조심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대회에서 핵심 선수들이 결장할 경우, 한국은 강력한 상대를 상대로 한 경기에서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그러나 한편으로는, 말레이시아와의 경기는 한국이 자신감을 되찾고 팀의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기회입니다. 대회에서 성공적인 출발을 하려면, 한국은 말레이시아에게 승리를 거둬야 합니다.

 

이 경기는 미리 16강 상대를 알 수 있는 것이지만, 현재의 상황에서는 그 보다도 현재의 경기가 중요합니다. 클린스만 감독과 선수들은 지난 요르단과의 경기에서의 부진을 반성하고, 팬들에게 자신들의 역량을 보여줄 기회입니다.

 

말레이시아를 상대로 한 이 경기에서 승리하면, 한국은 다가오는 16강에서 더 나은 성적을 위해 긍정적인 에너지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알자누브 스타디움에서 펼쳐질 이 결승 라운드 경기에서, 한국이 말레이시아를 상대로 힘을 모아 승리로 마무리하길 기대해 봅니다.

 

한국 말레이시아 축구 중계 를 실시간 라이브 생방송 으로 무료 시청을 원하시는 분은 본문 상단을 다시한번 확인해 주시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