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축구연맹(AFC) 2024 카타르 아시안컵 토너먼트 8강 전이 진행되는 가운데, 한국 호주 축구 중계 를 실시간 생중계로 시청하고자 하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PC, 모바일, 태블릿 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아래,

한국 호주 8강전 중계 즉시 시청 가능합니다.

 

2024 카타르 아시안컵 한국 호주 축구 중계 실시간 라이브 생중계 시청

 

 

호주의 선두 신문은 카타르에서 개최되는 아시안컵 8강전에서 한국과 맞붙을 것이며, '호주가 한국을 이길 수 있는 4가지 이유'를 보도함으로써 승리를 보장했습니다.

 

시드니 모닝 헤럴드는 한국과의 8강전이 결승 진출에 있어 가장 큰 난관일 것으로 예측하며 "올해의 아시안컵은 호주 팀에게 기회다. 만약 호주가 한국을 이기면, 준결승에서는 요르단이나 타지키스탄과 맞붙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2024 카타르 아시안컵 한국 호주 축구 중계 실시간 라이브 생중계 시청

 

한국과 호주 간의 8강전은 카타르 알 와크라의 알 자눕 스타디움에서 한국시간으로 3일 토요일 새벽 0시 30분에 개최될 예정입니다.

 

언론은 호주의 승리를 보장하는 첫 번째 요인으로 체력을 지목했습니다.

 

호주는 1월 28일에 인도네시아를 상대로 4-0으로 비교적 쉽게 16강전에서 승리하였으며, 한국은 31일에 사우디아라비아와의 어려운 패널티 킥 결승을 통과했습니다.

 

2024 카타르 아시안컵 한국 호주 축구 중계 실시간 라이브 생중계 시청

 

시드니 모닝 헤럴드는 "호주는 거의 2일이 더 휴식을 취하고 있으며, 한국의 손흥민과 이강인은 교체 없이 매 경기에 출전했으며, 설영우, 김민재, 황인범, 이재성은 이미 300분 이상 출전한 상태"라며 "300분 이상 출전한 선수는 단 4명 뿐이고 부상자도 없다"고 설명했습니다.

 

언론은 호주 감독 그레이엄 아놀드의 플레이 스타일을 승리의 두 번째 요인으로 지목했습니다.

 

"아놀드 감독은 비효율적인 공격과 미드필드의 기능 부재로 많은 비판을 받았지만, 이러한 문제는 비교적 약한 팀과의 경기에서 더욱 두드러졌다"고 설명했습니다.

 

호주는 유럽 2부 및 3부에서 많은 선수들이 활약하고 있기 때문에 선수 구성이 더 나은 한국이 수비로 물러가지 않고 경기를 펼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4 카타르 아시안컵 한국 호주 축구 중계 실시간 라이브 생중계 시청

 

"한국은 사우디아라비아와의 경기에서 58%의 공격 점유율을 기록했고, 만약 호주와의 경기에서도 그러하다면 호주는 더 편안한 경기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월드컵에서 아놀드 감독은 게임을 신중하게 조절하며 좋은 컨터어택을 펼쳤다. 그것이 예상된다"고 덧붙였습니다.

 

물론 "한국은 단 한 번의 실수로도 득점할 수 있는 팀이라 경기 전반에는 주의가 필요하며, 이전 경기와는 다르게 실수가 곧바로 골로 이어질 수 있다"고 주의를 당부했지만 "전반적으로 아놀드 감독의 스타일과 잘 어울리는 상대팀일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세 번째 요인은 한국 국가대표 감독 클린스만이었습니다.

 

시드니 모닝 헤럴드는 "한국에서는 국가대표 역사상 가장 유망한 '황금 세대' 선수들이 그들의 플레이 타임을 낭비하고 있다는 광범위한 우려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한국 축구 팬들은 클린스만 감독의 전술이 국가대표팀에 적합하지 않다고 믿고 있습니다.

 

2024 카타르 아시안컵 한국 호주 축구 중계 실시간 라이브 생중계 시청

 

또한 한국 대표팀 감독으로서 임명된 이후 한국에 거의 시간을 보내지 않아 불만이 크다"고 덧붙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언론은 호주가 역대 전적에서 우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이 경기에 대한 전망도 밝다고 강조했습니다.

 

"지난 두 경기에서 호주는 한국에게 1무 1패를 기록했지만, 친선 경기이기 때문에 큰 의미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지난 23년 동안 호주는 공식 대회에서 한국에게 단 한 번도 진적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2015년 호주에서 개최된 아시안컵 조별리그에서 한국은 1-0으로 승리했지만, 그 경기는 양 팀이 이미 8강진출이 확정된 상태에서 진행된 것이라 승패가 중요하지 않았으며, 해당 대회 결승에서 호주는 한국을 2-1로 이기며 자신감을 얻었습니다.

 

이번 대진에서 호주는 역사적인 전적에서 우위를 증명하며 승리의 기대를 키웠습니다. 그러나 언론은 경기 전체에 걸쳐 예상치 못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음을 강조했습니다.

 

시드니 모닝 헤럴드는 "한국은 싱글 실수에도 골을 넣어낼 수 있는 팀이기 때문에, 호주는 경기 동안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과도한 낙관보다는 신중한 태도로 경기를 펼쳐야 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또한 한국 대표팀 선수들의 체력 상태와 팀 전술에 대한 지속적인 감독의 관리가 이 경기의 중요한 변수가 될 것으로 언급되었습니다. 특히 한국의 주전 선수들이 지칠 수 있는 상황에서 호주가 이를 활용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립니다.

 

이번 8강전은 두 팀 모두에게 큰 의미를 갖고 있으며, 이기는 팀은 준결승에서 더 나아가 아시안컵에서의 우승을 노리게 될 것입니다. 알 자눕 스타디움에서 펼쳐질 이 경기는 양 팀 팬들에게 긴장과 기대를 안겨주고 있습니다.

 

한국과 호주, 두 팀의 열띤 대결이 3일 새벽에 펼쳐질 예정이며, 이를 통해 아시안컵의 새로운 우승자가 결정될 것입니다.

 

2024 카타르 아시안컵 한국 호주 축구 중계 를 실시간 생중계 라이브로 시청하고자 하시는 분은 본문 상단을 다시한번 확인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